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변가을
자유
•
조회 342
•
2025-02-05
좋아요
댓글
2
같크끄
2025-02-06
미성년자인데 벌써 일을 해요?? 보통 미성년자는 안뽑을텐데...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작고밝은비둘기
2025-02-06
저도 미성년자고 스케줄표 근무하는데 지금 저랑 완전 똑같은 상황이세요..일주일에 3,4번 부를까 말까인데 그마저도 4시간 이하로 일하고 4시간으로 정해져있는데 사람 없으면 3시에도 퇴근하라고 하고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ㅜ 학원비 때문에 급하게 돈을 모아야하는 상황인데 이렇게 하다가는 돈도 못벌고 시간도 버릴거 같아서 다른데로 옮겨야하나 고민이에요 요즘에 괜찮은 알바도 없는데..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