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ka_45******
자유
•
조회 4,543
•
2024-11-26
좋아요
댓글
10
ㅎ헤ㅔ
2024-11-26
저도 오늘 저녁에 연락 준다고 했는데 아무것도 안 왔어요 불합격하면 연락 안 주는 것 같아요 저번에 면접 후 합격했을 때만 연락왔구요 좀 너무하긴한듯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keroro3
2024-11-26
다음날 오전에오는경우도많음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we*****
2024-11-26
불합격은 연락오는경우 거의없음 다른사람 뽑았다가 그사람 추노한다음에 몇일있다 갑자기 연락오는경우도 있음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크고싹싹한매미
2024-11-26
불합격이어도 원래 문자줘야 되는데 거의 99.9% 안 줌... ㅜㅜ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베르사유의장미
2024-11-26
당일날, 늦어도 이튿날이면 충분히 결과가 나올껄요? 궁금하면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멋지고빠른기러기
2024-11-26
담날까지 연락없음 나가리~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hxxeux
2024-12-12
그런 회사특징 다른사람 뽑아놓고 추노면 님한테 연락감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