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rh*******
자유
•
조회 4,004
•
2024-09-23
좋아요
댓글
9
nv_27******
2024-09-24
면접후에 연락 준다는말은 미안한데 너 안뽑을거야 돌려서 말하는거에요 연락 준다는말은 100% 불합격입니다
좋아요
1
답글
답글달기
nv_39******
2024-09-24
헛솔사절 다른지원자도 본담에 비교해서 뽑는거지 뭔 100퍼탈락이야 제정신인가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36******
2024-09-24
거의 탈락입니다. 내일부터 바로 출근 가능하냐고 하는게 합격이고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27******
2024-09-24
먼 헛소리냐 그런것은 100퍼 탈락이지 채용 담당자가 맘에 들면 그자리에서 바로 채용한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21******
2024-09-24
기다리지 마세요 그냥 면접볼때 호의적인것 같아 보여도 간보는데 엄청 많아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25******
2024-09-24
저는 당일 몇시까지 연락준다셨고 실제로 그때 연락주셨어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쿨하고탄탄한비버
2024-09-24
사람 바이 사람이에요 정확한 날짜에 시간 딱딱 맞춰서 연락 주겠다는 말 하면 연락 주실 거고 그게 아니라 두루뭉실이면 떨어진 걸 겁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a_35******
2024-09-28
나눈 전화로 합격! 다음주부터 나오라던데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