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낭구랑구
자유
•
조회 3,761
•
2024-07-19
좋아요
댓글
3
어쩔꺼삼
2024-07-20
사진 없는 사람 의외로 많음. 사진은 기본임. 저같으면 사진 있는 사람 먼저 뽑을 것 같은데여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밝고분명한오리
2024-07-20
아닌데..전화와서 셀카찍어 보내라하던데. 증명사진아니어도된다고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Soull
2024-07-20
사진있는 사람이 뭔가 정성을 다한 이력서 같다 할까. 저 는 사진공개 꺼려지지만 제가 알바 뽑는 입장이라면 사진있는 사람 채용할듯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