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ka_44******
자유
•
조회 3,085
•
2024-07-14
좋아요
댓글
6
에라이썅화차야
2024-07-14
천천히 심호흡하면서 해보세요 성격 급한부분 있으시면 차분하게 해보시면 익숙해집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a_32******
2024-07-14
2주간은 틈틈이 시재 점검하면서 마이너스 나는 거 스스로 메꾸세요 어차피 일 배우고 익숙해지고 사회경험 생활 해봐야하니까 스스로 메꾸면 그만이죠 뭐 편의점은 중간에 내가 메꿔버리면 내 실수 아무도 모르잖아요 오히려 좋음 경험되고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일하는8짜
2024-07-15
2일째면 한참 실수할수있죠 그런 경험 거의다 있을걸요?위에 댓글처럼 저도 계산 실수했을때 제 돈으로 메꿔보니 그후론 실수 현저히 안하게 되더라구요ㅋ 역시 본인돈 들어가야 정신도 더 차리게되고 아깝긴하지만 마지막 실수다 생각하고 힘내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똥너구리구리
2024-07-15
사장님한테 얘기하시고 원인찾아보세요 웬만해서 봐주실거에요 ~~ 너무낙담하지마세요 누구나실수할수잇습니다! 홧팅하세용^^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