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언제 한번 합발 준다는 시간 넘어서도 연락 한번없길래 불합인가보다하고 걍 다른데 구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주말 지나고 합격자가 왜 교육 안오냐는 연락을 받은적 있네여. 교육 날짜 하루 땡까먹어서 진도 따라가기도 버거웠고, 연락안준걸 제가 뭐 답변안했다는둥 남탓하길래 일할곳은 아니구나 하고 안한다 했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인원 빵꾸나서 불합을 합격전환하고 통보 안한게 아닌가 싶은데, 연락 없으면 그냥 불합이니까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다른데 알아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