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1,292•2024-03-03

2024-03-04
외국인들 개많아여 거기
2024-03-04
거기 제발 일해봤는데요.소형제품 이긴한데 무겁고요.현장 직원분들도 깐깐하고 외국인분들. 너무 많아요.힘들어요.비추요
2024-03-04
ㅈ아 오타났네
2024-03-04
거기 제가 일해봤는데요 이렇게써야징
2024-03-04
거기 정왕동 ㅇㅍ 에서가는데같은데 석간.. 할대가못됀다고 들었습니다 ㅋ
2024-05-29
밥은 괜찮게 주고 사람들도 나쁘지 않은데 일이 진짜. 체력이 그리 딸리다 생각 안해봤는데 여기 고정 나오는건 진짜 어떻게 하는지.
2024-09-05
가벼운 제품이라고 했는데 저는 세제같은거 십키로 넘는거도 나르고 그랬습니다. 엄청 덥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