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ㅇㅇ인천
자유
•
조회 3,540
•
2024-02-22
좋아요
댓글
3
달빛슈
2024-03-02
자주 올라오던데 안가길 잘했군 물류 많이 해봐서 아는데 저런데는 거르는게 나음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튜비
2024-05-08
타지역에서 해밧는데 고정쉬는시간없고 말그대로 담 약국가는동안 일분남짓도 안되는게 쉬는시간 밥도 기사마다 케바케인데 시간쪼들려 차에서 대충해결하는 기사도많고 진짜 굶고하는기사도잇음 전체적으로 할게못됨 10에밥값포함이믄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a_37******
2024-09-30
아... 할려고 문자보내고 전화도 했는데 씹더만... 글 감사합니다
좋아요
1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