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알바구하는 팁?? 은 뭐랄까 일단 싹싹하면 좋지. 사람마다 타고난 성향은 다르지만 사회생활할때는 원래 좀 있는 그대로의 날것보다는 약간 꾸며내서라도 싹싹하고 조용하고 눈치빠르면되. 그리고 자격증같은거 있으면좋음. 음..예를들면 컴활이라던가 뭐 이런거있자나!!! 근데 넌 너무 어려서 ㅜㅜ 내보기엔 알바를 하고싶다거나 할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 국비지원같은거 받아서 공부하거나 그래야할것같은데 ㅜ 어려서 아직 경력이 없자나..
내가볼때 알바할때 보는 자격증?이 내가 좋아하는 분야에 있어서. 그냥 내기준이라..!!!
컴활,포토샵,보건증,운전면허 약간 요정도? ㅋㅋ그리고 추가로 관심있으면 바리스타나 아니묜.... 컴퓨터관련 자격증이 더 좋을듯
2.좋지! 보통은 10분전에 가는게 좋은것같더라구 너무 딱맞춰가는것도 좀 글쿠 가서 준비도 해야하고 하니
3.어려서 ㅜㅜ.. 나도 18살때부터는 했는데 그때는 그나마 비교적 쉬웠지만 중3은 잘모르게따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