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1,189•2024-02-18

2024-02-18
넌 힘들어. 어딜 감히 중 3이 반말이야. 이미 개념부터 글러먹었다
2024-02-18
1.성인되서구해라ㅋㅋ 2.6시시작인데 딱6시에 가는건 아니다. 5분~10분전 도착 3.성인되서 구해봐ㅋㅋ 내가 사장이라도 미자는 손절각
2024-02-18
부모님동의서 필수
삭제된 댓글입니다.
작성자
2024-02-18
동의서도 받고 보건소도 가서 검사도 했어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작성자
2024-02-18
몸 팔라는거야?? 너나 많이 팔아^_^
2024-02-18
알바구하기 미성년자는 더 힘들죠 아무래도
2024-02-18
1. 알바구하는 팁?? 은 뭐랄까 일단 싹싹하면 좋지. 사람마다 타고난 성향은 다르지만 사회생활할때는 원래 좀 있는 그대로의 날것보다는 약간 꾸며내서라도 싹싹하고 조용하고 눈치빠르면되. 그리고 자격증같은거 있으면좋음. 음..예를들면 컴활이라던가 뭐 이런거있자나!!! 근데 넌 너무 어려서 ㅜㅜ 내보기엔 알바를 하고싶다거나 할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 국비지원같은거 받아서 공부하거나 그래야할것같은데 ㅜ 어려서 아직 경력이 없자나.. 내가볼때 알바할때 보는 자격증?이 내가 좋아하는 분야에 있어서. 그냥 내기준이라..!!! 컴활,포토샵,보건증,운전면허 약간 요정도? ㅋㅋ그리고 추가로 관심있으면 바리스타나 아니묜.... 컴퓨터관련 자격증이 더 좋을듯 2.좋지! 보통은 10분전에 가는게 좋은것같더라구 너무 딱맞춰가는것도 좀 글쿠 가서 준비도 해야하고 하니 3.어려서 ㅜㅜ.. 나도 18살때부터는 했는데 그때는 그나마 비교적 쉬웠지만 중3은 잘모르게따 ㅜㅜㅜ
2024-02-18
아직 어린친구라 사장님들 입장에서도 애가 일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시고, 학교다녀야 하니까 조금만 일하다 나갈 수도 있고,,, 다른 지원자들도 받으실텐데 이것저것 알려줄것도 신경써야할 것도 많을꺼니까 아무래도 힘들죠
2024-02-18
중삐리야 공부나해라
작성자
2024-02-19
다음에 지원 할때는 성격이 싹싹하고 눈치 빨라요 이런 식으로 써볼게요!! 그리고 학교 다니면서도 일할수있다는것도 어필 해볼게요 다들 댓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도 다른 알바 열심히 구해 볼게요 댓글 써주신 분들도 좋은 알바나 직장 구해서 돈 마니 버세요!!!
2024-02-19
애 중3 아닌것같은데 ㅋㅋㅋ 어그로인가
2024-02-19
중3한테 몸대주라 이런 소리 한 ㅅㄲ 누구냐 소름끼친다 재 신상부터 털어야할듯 뭐하는 넘임?
2024-02-19
요즘 20초반도 안 뽑히는데 중3이 뽑히겠니? 말투부터 고치고 문의하렴
2024-02-19
음..보통 알바 뽑는 사람들은 고등학생도 어리숙하다고 생각해서 잘 안뽑고 갓성인이라서 경력 없는 사람도 잘 안 뽑아 그리고 연락 안 주는 경우도 꽤 많으니까 며칠 기다려봤는데도 소식 없으면 걍 떨어졌나보다 하고 다른데 지원해 단기직들은 경력 없어도 뽑아주기도 하니까 일단 그런데 위주로 지원해보고 경력 쌓은 다음에 정규직 지원하면 붙을 가능성 쫌 높아짐
작성자
2024-02-19
우선 경력 쌓는걸 목표로 알바 열심히 해볼게요 지금하고있는 고기집에서 좀 오래 일하고 경력쌓아서 다른 알바도 해볼게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