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3,159•2023-10-20

2023-10-21
의왕은 아니고 성남에서 간절기용 바람막이 입고 일했던 기억이 있네요 냉장이라도 바쁘게 움직이면 덥거든요..
2023-10-21
의왕은 좀 더 춥다고 들은기억이 있어서 경량패딩 정도 입으면 되겠네요
2023-10-22
여자는 포장만 하는거라 냉동엔 아이스팩 가지러 들어갈때만 거의 들어가요 사물함 있으니까 (멀지만) 갖다놓으시고 일하다 추우면 갖다 입으시면 되요 제품마다 드라이아이스 아이스팩 넣는게 다른데 그건 일주일정도하면 익숙해지는데
2023-10-22
본인이 쓸 박스, 드라이아이스,아이스팩을 본인자리에 세팅하는게 시간걸리고 힘들어요. 항상 냉장온도에서 일하는거라 두세겹은 입고 일하셔야 하고요 ..식당음식 잘나오고 사과.빵등 유통기한 안남은건 마음대로 가져가게 하는건 장점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