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ka_31******
자유
•
조회 3,159
•
2023-10-20
좋아요
댓글
4
es****
2023-10-21
의왕은 아니고 성남에서 간절기용 바람막이 입고 일했던 기억이 있네요 냉장이라도 바쁘게 움직이면 덥거든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es****
2023-10-21
의왕은 좀 더 춥다고 들은기억이 있어서 경량패딩 정도 입으면 되겠네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사악한마녀
2023-10-22
여자는 포장만 하는거라 냉동엔 아이스팩 가지러 들어갈때만 거의 들어가요 사물함 있으니까 (멀지만) 갖다놓으시고 일하다 추우면 갖다 입으시면 되요 제품마다 드라이아이스 아이스팩 넣는게 다른데 그건 일주일정도하면 익숙해지는데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사악한마녀
2023-10-22
본인이 쓸 박스, 드라이아이스,아이스팩을 본인자리에 세팅하는게 시간걸리고 힘들어요. 항상 냉장온도에서 일하는거라 두세겹은 입고 일하셔야 하고요 ..식당음식 잘나오고 사과.빵등 유통기한 안남은건 마음대로 가져가게 하는건 장점이고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