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ka_31******
자유
•
조회 1,758
•
2022-11-19
좋아요
댓글
4
불사른다
2022-11-20
오아시스 쿠팡 보다 2~3 배는 더 힘듭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27******
2022-11-20
오늘 의왕 비마트 갔다가 오아시스에서 짤린분..이야기 들어보니.. 할당량 못채우면 그냥 짤린대요 ㅋㅋ그리고 출근 30~40분전에 미리출근해서 준비해야되고 냉장인데 냉동도 들어가야되고 장점은 일찍 끝나는 날이 종종 있다네요 그거뿐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ss*****
2022-11-20
패쓰하세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25******
2023-02-07
짤리는건 아니고 드러워서 때려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피킹 10번이상 돌기 좃같음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