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무직 관리자로 근무경험으로 얘기해주면
Tbm시간이 대략6시30분인데
기상시간은 새벽 4시에 인나야됨 왜그러냐??
가는데 주차할곳 없어서 일찍가서 주차해야될뿐더러
불법주차하면 단속 심해서 딱지떼이고
중요한건 주차하고나서 현장까지 도보로 가야되는데
도보 소요시간만 20~30분 걸린다
점심시간도 근로자 바글바글 졷나 나와서 식당가는데도 졷나 오래걸리고, 출입게이트 나갈라면 줄지어서 대기해야되고 퇴근도 마찬가지
그 외 나머지 부분은 윗댓들이 적어줬구마 이상
숙소생활 누구냐에 따라서 천차만별이지
팀단위가 아닌이상 복불복
더군다나 기술,인맥 없이 혼자 들온다??
마음의 각오는 지대로 하고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