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2,826•2022-07-25

2022-07-25
예전에 해봤어서 댓글 남깁니다.남자분이시면 조공으로들어가실텐데 숙소가 고덕 여염리이쪽이면 출퇴근은 가까우시겠지만 같이숙소쓰시는분들이 진짜 좋은분들이길 바래야하겠지만 거의 그런분들은드물구요.만약 사수가 본인보다 어린데 님께서 조공으로 들어가시면 처음엔 힘든일 안시키겠지만 시간이지날수록 이것저것 일도시킬테고 제대로못하면 갈굼+짜증+비꼬는것도 있답니다.소위 군대 다시가서 제일 싫어하던 사수들하고방쓰는기분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좋은분들이야 있겠지만 거의 그건 진짜운좋아야하니까요
2022-07-27
건설공무직 관리자로 근무경험으로 얘기해주면 Tbm시간이 대략6시30분인데 기상시간은 새벽 4시에 인나야됨 왜그러냐?? 가는데 주차할곳 없어서 일찍가서 주차해야될뿐더러 불법주차하면 단속 심해서 딱지떼이고 중요한건 주차하고나서 현장까지 도보로 가야되는데 도보 소요시간만 20~30분 걸린다 점심시간도 근로자 바글바글 졷나 나와서 식당가는데도 졷나 오래걸리고, 출입게이트 나갈라면 줄지어서 대기해야되고 퇴근도 마찬가지 그 외 나머지 부분은 윗댓들이 적어줬구마 이상 숙소생활 누구냐에 따라서 천차만별이지 팀단위가 아닌이상 복불복 더군다나 기술,인맥 없이 혼자 들온다?? 마음의 각오는 지대로 하고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