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2,565•2022-07-24

2022-07-25
에고...그냥 빨리 관두세요...사장 입장에서 알바가 어리니까 만만해서 그러는 것 같네요...원래 입만 터는 사람은 무서운 사람 아니에요....그냥 인생 경험이라고 생각하시고 사회 초년생 우리 모두 힘냅시당..
2022-07-25
듣고보니 사장님 인성이... 계속그러면 노동부에 상담해보세요
2022-08-16
혹시 ㅂㅊㅅㅊ점이싴가용
2022-08-16
맞으시면 댓글 주세요!!
2022-08-16
저도 거기 알바했다가 일주일만에 그만뒀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