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뽀그리
자유
•
조회 2,396
•
2022-07-11
좋아요
댓글
8
히데11
2022-07-11
반년이면..실업급여가?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뽀그리
작성자
2022-07-11
근무일수를 따져보니 이 일을 한것만 가지고는 실업급여 조건이 안채워지더라구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죽지마
2022-07-11
고생많으셨습니다. 제가 일했던 곳이랑 너무 비슷해요. 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뽀그리
작성자
2022-07-11
죽지마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34******
2022-07-28
면접 보고 와서 말도 안되는 이유로 떨어졌다는 얘기 듣고 그냥 내가 맘에 안들었나보다. 싶었어요. 월급이 높은데 단순 업무라 떨어졌을 때 조금 아쉬웠는데, 이걸 보니 월급이 높은 이유가 있었군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뽀그리
작성자
2022-07-28
아 이번년도에 떨어지셨나보군요 저는 작년에 면접봤는데 월급 높지 않았습니다 ㅎㅎ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마이리웃자
2022-09-05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면접 본 적 있는데 유쾌한 면접은 아니었던 기억이 나네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elley7
2022-10-02
혹시 물류센터 송장부착, 재포장 이런거 하는 파트셨을까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