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 해봤는데 기사님 복불복임 4번 갔는데 점심 먹어 본적 없음... 좋은분도 있지만 진짜 물량 터져서 알바 부르는거임
점심 못먹구 4번다 1만원 더 바받음 물론 기사님은 미안해
했음...
2022-07-09
밥도없고 휴계시간도 없는거에 비해 급여가 짠거는 확실
2022-07-16
제가 쓴 후기에 비해서 내용이 참 좋습니다.
운전 빼고 제가 다했던것 같아 배송보조라고 하기엔..
제가 보조가 아니라 기사가 보조같은 느낌이었어서
저는 완전 비추입니다.
식사 및 휴게시간이 정해진게 없고, (며칠동안 한번도)
무엇보다 경기도에서 시작해서 서울에서 퇴근하는 시스템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