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ka_25******
자유
•
조회 2,728
•
2022-04-13
좋아요
댓글
4
바쁘고미소짓는다람쥐
2022-04-13
미리가 항상 좋죠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27******
2022-04-13
직장도아니고 연락안해도 상관없음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로메오2
2022-04-13
연락오기전에 미리 개인사정으로 못갈것같다고 보내심될거같아요. 세상은 넓고도 좁아서리..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화난다월급왜안줌
2022-04-14
그래도 미리 연락하시는게 좋아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