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nv_30******
자유
•
조회 4,425
•
2021-06-05
좋아요
댓글
1
열정페이피해자
2021-06-09
저도 거기 가봤는데 저랑 생각하신 게 비슷하시네요. 건물도 무슨 장사 안되어서 폐업한 백화점 건물 같은 거 인수해갖고 운영하는 거 같고 자리는 닭장마냥 붙어있어서 코로나 걸리기 딱 좋은 환경이죠. 아마 누군가가 코로나 걸려도 대충 확진자 근처 자리 몇 명만 자가격리 보내고 그대로 운영할 겁니다. 뻔뻔한 회사라 격리자 생기면 정부에서 지원은 받을 꺼 다 받고 격리자한테 월급도 안 줄게 뻔하고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