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열정페이피해자
자유
•
조회 5,458
•
2021-06-02
좋아요
1
댓글
8
워니임닷
2021-06-03
와....저 어제 그만뒀는데 팀장때매 중증우울증 걸리고 여러팀들중 제일 악마팀걸려가지고...근데 진짜 점심시간 후 들어온 순간부터 퇴근하기전까지 밖을못나가요 화장실도 안에있어가지고 눈치보면서 가고 진심 상사잘걸려야됨..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fhu234
2021-06-05
어디 같네요 거보다도 더 심한데 있다가 쌔려쳤어요 ?요새 고르면 갈곳이 읍써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30******
2021-06-06
여기어때에서 다른부서로 옮긴 사람있던데 ㅋㅋ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a_32******
2021-06-09
마저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뚜에에
2021-06-22
알바몬보고 가려다가.. 갑자기 가기싫어지네요.. 감사합니다 다른곳가야겟어요 ㅋㅋㅋㅋ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mimiso
2021-10-31
미안해해야지 되게 당당하게 말하네여. 문자보면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바쁘고재빠른앵무새
2022-05-31
출근10분전 자리앉아서 준비해라 밥먹고 앉아서 10분전에 준비해라 ?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a_47******
2025-09-25
롯데카드 유베이스 팀장도 엉망이네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