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1,398•2021-02-28

2021-03-01
물류는 기본적으로 사람이 없어서 이 사람이 정신적으로 이상이 있나 정도만 체크하는 겁니다...
2021-03-01
거기 공고 자주올라오던데요 문제가 있는듯함..
2021-03-01
그냥보면다뽑아요
2021-03-03
별거없음 글구 면접 볼 때 바로 근로계약서 꺼내주심
2021-03-14
여기 문제 많아요~공고 끝도없이 매번 올라오는 이유가 뭐겠어요??? 장기근무자 필요치 않은 게, 어차피 장기근무 할 수 없을테니 무조건 뽑는 거예요~포장박스, 간지도 부족해서 그것 갖겠다고 눈치보고 살벌하게 싸우고 이러는 곳이예요~직원간 분위기도 당연히 살벌하구요~급여 많은 것 처럼표기해두었지만, 공휴일과 주말 하루는 무조건 일해야하니 예상급여 계산해 보신다면 절대 많은 거 아니니 참고하시면되요~저는 이제 다시는 물류센터는 가지 않을거예요
2022-02-20
안빡세여 면접 오는사람 100퍼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