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수고하셨어요 알바하면서 꼰대질당한 경험있어서 너무너무 공감가서 댓글남겨요 진짜너무싫다 그렇게까지 곤대짓을하고싶나 꼭 이글보고 반성하길 물론그런사람들은 반성따위안하긴해요 걍 욕하면서 계속 그렇게살겟죠 저도 투썸에서 알바하다가 매니저년이 `니가 그러니까 안되는거야`라고 한적있었는데 하 ㅁㅊ그때생각만하면 돌아버림 지는 실업계나온주제에;하 아무튼 자신의 언행하나가 누군가한텐 큰 기억으로 남는다는걸 그사람들도 꼭 알았으면하네요
2020-05-15
저런애들은 빨리 죽는게 사회에 이로움
2020-05-26
후 읽는데 존나 열받는다.. ㅠ
그놈들 다 망할거에요
2020-11-17
많이 바꼈나보군요..저 앞주방할땐 거의 다 10대여서 다같이 엄청 재밌게 했었는데 이제 망해가네요
2021-01-18
그거 막 괴롭혀서 본사에 꼰지르면 위에서 점검 나옴
ㅍㅈㅁ은 아니고 왕의 밥상 다닐때 정직원이 오래 일한 tr?( 그 tr은 텃새도 없고 묵묵히 일하는 사람이였음 ) 암튼 정직원이 그tr맨날 갈궈되서 참다가 위에 찔렀는데 그 정직원 딴 매장으로 나가리 하고 징계받고 그랬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