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2,272•2020-05-07

2020-05-07
액땜하셨어요 담번에 일 들어가실 땐 괜찮은 곳 가실거에요 ^^ 수고하셨습니당
2020-05-07
지옥이 따로 없누 ㅋㅋ
2020-05-07
담에 알바 좋은곳 들어가시려고 이렇게 힘든 알바를 하셨나봅니다 ㅠㅠ 고생하셨어요 ㅠㅠㅠ
2020-05-07
주방에 아줌마들이 실권을 잡으면 저렇게 지들 꼴리는대로 돌아감 저래놓고 사장한텐 살랑살랑 가게는 돌아가니 터치하기도 글코 ㅋㅋㅋ 그년들 하나하나 비위다맞출바엔 나가서 다른데 찾아야지
2020-05-08
ㅍㅈㅁ이에요?
2020-05-09
피자몰이면주방여러명일텐데ㅎ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0-05-10
진짜수고하셨어요 알바하면서 꼰대질당한 경험있어서 너무너무 공감가서 댓글남겨요 진짜너무싫다 그렇게까지 곤대짓을하고싶나 꼭 이글보고 반성하길 물론그런사람들은 반성따위안하긴해요 걍 욕하면서 계속 그렇게살겟죠 저도 투썸에서 알바하다가 매니저년이 `니가 그러니까 안되는거야`라고 한적있었는데 하 ㅁㅊ그때생각만하면 돌아버림 지는 실업계나온주제에;하 아무튼 자신의 언행하나가 누군가한텐 큰 기억으로 남는다는걸 그사람들도 꼭 알았으면하네요
2020-05-15
저런애들은 빨리 죽는게 사회에 이로움
2020-05-26
후 읽는데 존나 열받는다.. ㅠ 그놈들 다 망할거에요
2020-11-17
많이 바꼈나보군요..저 앞주방할땐 거의 다 10대여서 다같이 엄청 재밌게 했었는데 이제 망해가네요
2021-01-18
그거 막 괴롭혀서 본사에 꼰지르면 위에서 점검 나옴 ㅍㅈㅁ은 아니고 왕의 밥상 다닐때 정직원이 오래 일한 tr?( 그 tr은 텃새도 없고 묵묵히 일하는 사람이였음 ) 암튼 정직원이 그tr맨날 갈궈되서 참다가 위에 찔렀는데 그 정직원 딴 매장으로 나가리 하고 징계받고 그랬었음
2021-06-23
ㅇㅅㄹ .ㅍ ㅈ ㅁ은 거르세요 위생도 하 답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