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16돌멩이
자유
•
조회 4,785
•
2020-04-27
좋아요
댓글
9
ka_28******
2020-04-28
글 내용에 업무내용 쓰셨네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16돌멩이
작성자
2020-04-28
ㄴ업무 분위기는 어떤지, 전화업무 말고도 어떤 일 하는지, 전화업무는 어땠는지 등 구체적으로 경험자의 이야기를 듣고 싶은거라서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gl_22******
2020-04-28
중개사무소가 울동네만 해도 수백개인데. 전화업무하다가 손님오면 음료 내오고 사무실 정리하고 그러겠죠.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16돌멩이
작성자
2020-04-28
ㄴ저도 부동산은 다녀봐서 그 정돈 아는데 직접 아르바이트 해보신 분에게 구체적으로 이야기 듣고싶네요 ㅎㅎ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16돌멩이
작성자
2020-04-28
ㄴ홍보는 사절할게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nv_19******
2020-04-28
중개보조원으로 일했는데 수료증 여부없이 알바구하는거보니 진짜 그냥 내용에있는글 그대로인거같은데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일하는즐거움
2020-04-29
제가 완전 원하는 일인데 부러워요. 시간까지 완벽해요ㅠ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se********
2020-05-14
면접은 보셨나요? 어떻게 되었나요? 저도 비슷한 상황이라 굼굼하네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16돌멩이
작성자
2020-05-14
ㄴ면접 안 보고 문자로 조건 맞는지 확인하고 바로 근무했습니다 기획부동산인지 걱정했는데 일반 공인중개사무소였고 전화업무였습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