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818•2020-04-11

2020-04-11
그런다하고 최저시급 못미치면 신고할거잔아 법적으로 정해져있는걸 덜받는다는놈 누가쓰겟노
작성자
2020-04-11
ㄴ 신고 절대 안함.... 애초에 알바자리 자체가 절실해서 그래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0-04-11
ㅇㅇ못믿지...나중에 신고하면 되는거니까
2020-04-11
편의점은 그래도 받아주는 곳 있을거 같음
2020-04-11
그냥 공부하시면 안되나요ㅠㅠ
2020-04-11
아주 모자란 사람 아니곤 시급 깍는다고 안써줍니다 지금은 시급도 제값받고 그에 맞는 능력을 가진사람만 일할수있습니다 시급을 덜주는 영세업체나 시급을 받을 능력이 안되는 노동자는 빠른시간내에 둘다 완전히 도태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