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ka_30******
자유
•
조회 818
•
2020-04-11
좋아요
댓글
7
1ㅂㅁ
2020-04-11
그런다하고 최저시급 못미치면 신고할거잔아 법적으로 정해져있는걸 덜받는다는놈 누가쓰겟노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a_30******
작성자
2020-04-11
ㄴ 신고 절대 안함.... 애초에 알바자리 자체가 절실해서 그래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nv_29******
2020-04-11
ㅇㅇ못믿지...나중에 신고하면 되는거니까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29******
2020-04-11
편의점은 그래도 받아주는 곳 있을거 같음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ABAJH
2020-04-11
그냥 공부하시면 안되나요ㅠㅠ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오가피
2020-04-11
아주 모자란 사람 아니곤 시급 깍는다고 안써줍니다 지금은 시급도 제값받고 그에 맞는 능력을 가진사람만 일할수있습니다 시급을 덜주는 영세업체나 시급을 받을 능력이 안되는 노동자는 빠른시간내에 둘다 완전히 도태될것입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