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ka_20******
자유
•
조회 1,226
•
2019-11-30
좋아요
댓글
2
전역전임다
2019-12-01
백화점이나 기성복쪽 들어가면 많이 힘들어요 초반에 힘들어서 그만두는 사람들 많은데 적응하면 할만해여 하루 종일 서있는 게 힘들어서 그렇지 매장 식구들 분위기 좋으면 진짜 일하기 재밌어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