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2,977•2019-11-22

2019-11-23
사람들많이드세나요? 저도여기고민해봣엇는데
2019-11-23
너무하다
2019-11-23
모르면 물어봐야지
2019-11-23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던킨공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할 만한디... 생산라인이 쫌 빡세도 적응하면 할 만해요.
2019-12-23
완전비추!
2019-12-23
눈물날뻔했음 ㅠㅠ
2020-01-21
힘들게시키는게자랑이야?? 어디서굴러먹다공장하는건지 진짜개념을 밥말아먹음 관종에다가반말찍찍하고관심받고싶어하는ㅁㅊ놈들임 투명유리창에 막지온몸만지다가 딱!쳐다보니까 안그런척재료놓고감ㅡㅡ 여름에 해봤는데 밀가루에 애벌레꼬여있고 , 빵위에 초코올린거 삑살나니깐 걸레로 쓱쓱닦고 다시작업한빵파는게뭐자랑이라고 금정역에서 빵쳐다보일때마다 토쏠림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0-01-24
그거 걸레아니고 행주예요.주방에서 행주안쓰나요? 그리고 자주 새거로 싹 교체합니다...떠났다고 다신안볼거라고 최근도 아니고 그것도 작년여름에 잠깐왔다가놓고 이런 댓글 남기는심보도 썩 보기좋진않네요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