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um******
자유
•
조회 3,444
•
2019-09-26
좋아요
댓글
7
moOom
2019-09-26
상하차 하시는 분들께 꿀팁이 되겠군요. 글 작성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hesbwe
2019-09-26
택배상하차는 융통성 없고 그냥 개노답이죠..ㅎ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ka_22******
2019-09-26
멸치가면 바로추노다
좋아요
1
답글
답글달기
저지먼트데이
2019-09-26
ㄴ 니말이 다 맞는것 같지? 그 반대로 파오후라고 버티고 오래 할것 같냐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Skybl
2019-09-27
택배상하차는 단순노동인데 솔직히 일보다 옆에 또라x들이 지x해서 더힘들어 말도 안되는 허세 ㄱh폼잡는 새x들 때문에 일이 더 힘들어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