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632•2025-11-03

2025-11-04
저도 백화점 경력 오래 됐지만, 의류는 많이 힘들거에요! 옷종류도 많고 사이즈도 다양하고, 봄여름가을겨울 시즌되면 매장옷들 다 바뀌줘야하고 매일매일 큰박스 몇개씩 많을때는 10개 넘게 오전에 입고되면 체크해야 되고, 반품도 산더미같이 많이 보내야 되고 옷사이즈 찾으러 매장≪-≫창고 몇십번을 뛰어 다녀야하고... 힘든거 각오는 하셔야 해요! 면접은 웃는 얼굴에 성실한걸 강조하면 웬만하면 합격할꺼에요! 고객상대할때는 웃는 얼굴로 상대해야해서 백화점은 고객이 조금만 기분 나쁘면, 자기가 잘못한것도 얘기안하고 백화점에 바로 컴플레인 걸어요! 조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