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거지, 보안, 퍼블릭(청소), 야드(쓰레기수거) 등등 일머리 없어도 할 수 있는 일 많습니다
2025-10-22
+축제 단기알바
2025-10-22
용기 잃지 마시고 도전해 보세요. 꼭 맞는 일자리가 있을 거예요. 화이팅!
2025-10-22
화이팅
2025-10-22
열심히 화이팅하세요
2025-10-22
도전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10-22
오퍼레이터라고 꼼꼼하면 괜찮은 일 있읍니다.
기계다루는 건데 금방 배우고 할 수 있읍니다. 추천드립니다
2025-10-22
힘내세요~
2025-10-22
열심히 하려는 생각이 필요한듯요 질병탓이.아니라.
아니면 돈 있는.애랑 결혼 잘하세요
이 고물가인데 결혼 잘해서 살림만 사는.사람 봤습니다
2025-10-22
쿠팡에서 짜르지않는데?구라까고있네. 일못하면 뺑뺑이돌리지
2025-10-22
우리딸도 ADHD인데 버거킹 주방에서 2년동안 일하고 있어요. 운동성, 사회성도 떨어지지만 꾹 참고 하고 있어요
힘내세요
2025-10-22
행사 또는 포장알바지
2025-10-22
일머리 없다는건 상대방에대한 이해시이 없다는겁니다 혼자 이기적인행동 말이 문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10-22
글쓴이 분이 부모님 집에서 살면서 돈 지원 받으시며 지내시는 건지 뭔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요
글쓴이 분 혼자 이 세상에 남아서 혼자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해보세요. 먹고 살아야하니 힘들거 같은 일도 해보고 내가 못 할거 같은 일도 해보고 아니면 내가 할수 잇는 일도 해보고 하면서 살아야하잖아요 일머리 없어도 아무 알바나 해보세요! 그리고 사실 알바도 그 일을 해보고 익숙해지고 잘 하는데 시간이 걸릴거라 생각하거든요 그 익숙해지는데 걸리는 시간이 몇일이 걸릴지는 모르겟지만 어떻게 처음 하는 일을 하루만에 잘하고 해요..
보니까 알바 일 한지 얼마 안됫는데 알바생 자른 사장도 잇는거 같던데 이런 사장은 진작에 그냥 별로인 사장이라 생각하시면 될걸요
2025-10-22
ㄴ 자책 하지 마요 . 짜르는데가 이상한거임
2025-10-22
처음부터 일머리있는 사람 없습니다. 25살이면 매우 젊으니 조금씩하시다보면 일머리가 쌓일거에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10-22
처음부터 일잘하는 사람 없고, 그런 사람 있으면 그건 사기다/ adhd같은 증상 있으면 일이 안될된테 집중력 장애를 가지고 있어서/ 알바 일조차 구하기가 더 녹록치 않을거고 adhd는 약을 먹는다고 해결될 증상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