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2,777•2025-07-18

2025-07-18
17센말고 인천에 센터는 많음 이관센터 별로 추천안함
2025-07-18
17센터 2년전인가 ? 갔을때는 무빙 랩핑 자키 gc 다해야했는데 .. 요즘도 다 하는지 모르겠네 그때 하루에 조퇴자만 5명이상임 ㅋㅋㅋ 그때보단 지금이 더 편할건데 아그리고 39센터도 17센터랑 같은 이관센터인데 쉬는시간 1분도없음 ! 쿠팡에서 식사시간외 20분 주는거? 영광이라고 생각하세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작성자
2025-07-18
솔직히 말하면 17센터 입고 시원하고 일 난이도 많이 힘든 편은 아닌데 끝나갈무렵 1박스에 5kg짜리 5~7개씩 직접 카트에 옮기고 분류하고를 계속 반복해서 이게 진심 개힘들었음... 체력 ㄱㅊ으면 추천드림 (텃세 없고 오히려 챙겨주심)
2025-07-18
하루했다고?..
2025-07-18
ㅋㅋㅋㅋㅋㅋㅋ 500원짜리 4개 중에 1개는 음료 뽑아 마시라고 남겨줬네 자상하노
2025-07-18
고생하셨네요. 하지만,센터는 무난한것임. 김포 쿠팡캠프 한번갔다오시면, 쉽다고 생각하실듯. 거긴전쟁터임.긍정적으로 더 많이 이것저것해보세요. 우물안에 개구리라 느끼실듯.
2025-07-18
dermond 17 센터 몇년전에는 하루에만 조퇴자 5명이상 발생하는곳이였어요 그나마 좋아진거지
2026-06-03
17센터는 입고는 진짜 별로 안 가는게 좋아요 입고는 휴게시간도 오전에 15분 ~20분만 주고 점심 시간도 60분 정도만 주는데 그리고 관리자들도 압박하는 분위기가 좀 있어요 반면 출고는 휴게 시간도 오전 오후 각각 20~25분 점심 시간도 80분에서 잘하면 85~90분 까지도 줍니다 그리고 입고 처럼 빨리 하라고 그런 압박하는건 없고 그냥 천천히 하더라도 정확하게만 잘하면 별로 터치 안해요 참고로 17센터 출고 일용직 5년차 입니다 다른 곳도 몇곳 가보긴 했는데 가장 좋은 편이라 17센터 출고로 오래 다니는 중입니다
2026-06-03
근데 입고는 냉장이고 출고는 냉동이라 참고하세요 냉동으로 오려면 후드티나 그런 거 걸쳐 입고 오는게 좋고 입고는 그냥 안 간다고 생각하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