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ㅋㄹㄹㅣ
자유
•
조회 603
•
2026-01-12
좋아요
1
댓글
7
알바몽이용
2026-01-12
그냥 보험팔이지 뭐..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ㅋㄹㄹㅣ
작성자
2026-01-12
당연히 다단계겠죠?
좋아요
꼼꼼한파리
2026-01-12
다단계는 아니고 그냥 100% 영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실적을 올려야 수당이 지급되는....근데 계약체결이 쉬운게 아니에요
좋아요
1
답글
답글달기
ㅋㄹㄹㅣ
작성자
2026-01-12
아 다단계는 아닌건가요...?? 같이 일할 사람 몇명이상 모아오면 팀장 되고 하길래 다단계인가 싶었어요
좋아요
느리ㅇ
2026-01-13
구조가 다단계랑 똑같은것 뿐이지 다단계는 아니에요. 신한에서도 잘하는 사람들은 잘하는데 사람만 모으는곳은 진짜 아니에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교규마
2026-03-30
뭘 다단계가 아님 다단계임 절대 속지 마세요 제발 ㅠㅠㅠㅠ 뜯어말리고 싶음 진짜로 그거 몇명 이상 모아서 돈 주는것만 얘기해주지 나가면 바로 환수 터져용..
좋아요
2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