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초롯비
자유
•
조회 456
•
2026-01-02
좋아요
댓글
3
림세윤
2026-01-02
시간 지났으면불합격된거 맞음 그리고 면접때 아무리 친절하게 대해도 합격이랑은 상관없음 별로 냉정하게 응대 대했던 친구가 합격하는 경우도있고 더 좋은곳에 취업하기위한 시련이라고 생각하고 쿨해져라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초롯비
작성자
2026-01-02
감사합니다 ㅠ알바 구하기 힘드네요
좋아요
1
림세윤
2026-01-02
지금 방학이라 학생들도 널리고 그래서 그래도 계속 쓸사람뽑거나 티오있는곳이 아예없진않을거임 힘내라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