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동동이222
편의점
•
조회 399
•
2025-12-03
좋아요
댓글
5
살기싫은인생
2025-12-03
부족한 시재는 본인이 매꾸시면 됩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호잇짜2
2025-12-06
사람이 기다려도 천천히 찍으세요 그 방법 밖에 없어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알바열심히할게요
2025-12-06
평소에 잔돈 좀 가지고 다니세요 신뢰 깨지면 안좋게 보실 수도 있어요ㅠ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빠른까치
2025-12-09
저도 그래서 천천히 계산하고 잔돈도 두번 세번 세도 줘요. 그리고 지갑에는 항상 만원 들고 다닙니다....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피치어톤치드
2026-02-05
그래서 나는편의점시재 안맞을까봐 현금받으며는 무조건 포스기에 현금받은금액 적고 기계가 계산해준거대로 보면서줫음 그렇게하니까 시재한번도빵구안낫음ㅋㅋㅋ 뭐...쉬운계산은 암산가능한데 일몰렷는데 암산하려하지마셈 노답
좋아요
1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