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ka_46******
자유
•
조회 1,668
•
2025-08-01
좋아요
댓글
6
yyiik89
2025-08-01
물류몇년 해봤는대 예의가 중요하지 그런인간 싸잡아서 고소하는게 회사도 개인도 윈윈임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ㅈlL1Ok
2025-08-01
관리자나 ps한테 일러 주세요.아니면 같이 있을때 대놓고 말하세요.너무 힘들게 해서 일 못하겠다고요.곤지암 신선은 고인물 그런거없어요.일 잘 하는 사람이 우선이에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곤쿠1허브오후
2025-12-19
허브는 PS없음
좋아요
ka_48******
2025-08-01
허브 단기로 꽤나 자주 가봤지만 전혀없던데, 이야기를 관리자나 안되면 인사과에 이야기하면 되죠 쟤가 갈구네 힘드네...ㅠ 죽을까? 혼자 끙끙앓으면 아무도 모르고 본인만 스트레스받습니다 여기저기 이야기라도 쫌 해보지 그랬습니까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밝고멋진병아리
2025-08-01
어... 나는 곤지암 허브 갔을 때 짬처리라 그런가 여자라 그런가 다들 도와주셔서 미안하던데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avantgardy
2025-08-02
광주5센터도 가지마세요 분명 출고 확정 됏는데 안전교육 도중 상습적으로 강제적으로 허브 보내버리는 유명한센터네요 인천은 아무리 뭐같아도 이렇지는 않은데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