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3,361•2024-11-24

2024-11-25
ㄴ 20 30대 백수 그렇다 치고 무슨 논리냐? 젊어서 부모 돈 빨아먹고 ㅋ 놀아도 된다 이거냐? 나도 20대 후반이지만 ㅋ ㅋ ㅋ 대가리 뇌가 있냐?
2024-11-25
생각이 있음 자격증이나 공부나 해라. 아쉬운 소리하고 구걸하지 말고 ㅋ ㅋ 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4-11-25
하... 긴말 안합니다..
2024-11-25
생각보다 많습니다 개인능력 문제, 건강문제, 인간관계문제, 이직실패 등등 중년분들 많아요
2024-11-25
에효 질문이나 지우세요 왜욕듣고있는지
2024-11-25
네~ 저 40대 백수 경단녀 입니다ㅠㅠ
삭제된 댓글입니다.
작성자
2024-11-25
ㅋㅋ 존나게들 꼬였네 말투부터 공격적인게 백수나 일용직전전하는 바닥인생들 답네
2024-11-25
불경기의 여파도 여파지만 왠만한 기업들이 공채를 하여도 취업을 준비하는 "수요"라는것이 있으며 조금 지나기는 하였으나 은퇴자들중에 "재취업을 희망하셔서 직업교육이나 경력직으로 다시 회사에 입사하시거나 아니면 고문으로 재취업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걸로 알아요 기대수명이 늘어서인것도 있으나 십대시절부터 일하셨던 노친네분들은 몸에 습관들이 배어서인지 나이가 어느정도 들으셔두 계속 사회생
2024-11-25
얼마전에 심야시간대에 우연히 "더딴따라"라는 프로를 시청한적이 있는데요 프로듀싱으로 성공하신 가수겸 프로듀서이신 박진영사장님께서 지휘를 하시던데요 물론 그산업에서 성공하신분이니 "보석같은 인재를 보시는 안목이 넒으시겠으나 , 암튼 "후학양성의 목적도 어느정도 있는것같았어요 나이가 어느정도 들고 은퇴를 하고 재정적으로 여유가 있으신분들이 시간을 투자하셔서 "미래의 후학들을 지원해주신다면 양보하고 본인의 노하우중에 일부를 후배들에게 전수해준다면 좋겠으나 현실이 녹록치않으니 물론 그렇지 않
2024-11-25
물론 그렇지 않으신분들도 있겠으나 일부 어른들이 일을 놓지않으셔서 기업에서볼때 경력이있어도 연륜은 못따라가기에 "기업이라는것은 이윤을 추구하는 집단이라는글이 "부동산관련서적에 나와있더라구요 그렇지요 그리고 정부에서 기업체들이 하는 사업에관한 노동관련규제들을 어느정도 완화시켜주어야 즉 기업들이 자유롭게 국내,외로 추진하는 사업들을 수월하게할수있어야 신규채용도 할텐데요 그렇지 못한 지금의 현실이 씁쓸한것같네요 물론 아닌경우일수도 있겠지만요
2024-11-25
백수들이여 화이팅...
2024-11-25
50대 60대도많음ㅋㅋㅋ 나이랑상관이없음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4-12-06
그냥 백수가 많습니다. 뭣이 중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