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nv_19******
자유
•
조회 2,376
•
2023-09-09
좋아요
댓글
5
경험이라고
2023-09-09
저는 도시락 줘서 먹었네여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nv_19******
작성자
2023-09-09
당연히 점심시간 껴있으면 도시락주는게 맞죠ㅜㅜ 그냥 저는 다른곳 알아보려구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ㅈlL1Ok
2023-09-09
도시락이랑 물 필기도구 지급해줄거에요.아파트가서 물 틀어보고 마감공사 된거보고 쓰고 해야하거든요.그래서 볼펜랑 서류 받이고 적을거 주는데 물도 주고 신발에 비닐같은거 신고 들어가야해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a8*******
2023-10-25
와 진짜 거지같아요 도시락 싸가야하고 점심시간언젠지도 안알려주고 일당도 공고랑다르고..; 식비도안주고 일도 빡쎄요 ㅋㅍ이 더 나아요!ㅠㅠ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