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1,715•2023-03-05

2023-03-05
헬.
2023-03-05
개 힘듬..
2023-03-05
식품공장은 대체적으로 힘들다고 생각하면됨
2023-03-06
김장해보고 이야기하자ㅈ
2023-03-06
식품회사는 왠만하면 거르심이 빵 김치 나이처먹고 개념 없는 텃새 사람들 수두룩
2023-03-06
김치공장은 공장이 잘돼서 돈을 많이 벌어도 하도 힘들어서 자식에게 물려주지 않는 경우들도 있는 업종입니다. 마치 경기도 외곽의 음식점들중에 부부가 하는 곳들 돈 꽤많이 벌어도 쉬는 날도 없고 너무 힘들어서 그 부부에서 끝내고 팔아버리고 자식들에게 안물려주듯이요.
2023-03-06
비추..빵공장보다 더 힘듬
2023-03-27
힘들지요 무거운거들고 서서일해야하고 빡세게합니다.
2023-08-19
김치공장 하지마세요 남잔데 아줌마 잔소리 겁나 심하고 말도 못합니다 양념에 피부 묻으면 엄청 따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