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커뮤니티
공유
메뉴
알바쟁이111
자유
•
조회 982
•
2022-10-17
좋아요
댓글
6
nv_25******
2022-10-18
넹 김밥 도시락 같은 경우는 지났다고 뜨는데 다른 제품들은 지난거라고 뜨진 않났어요! 시간 보고 지났으면 폐기처리 하시면 돼용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알바쟁이111
작성자
2022-10-18
감사합니다ㅜ 5일이나 지났는데 아무도 안치웠네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gl_24******
2022-10-18
페기잘보고 드셈 사장이 신고함니다 ㅋㅋㅋ그사건 결국무죄나왓지만 조심하세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알바쟁이111
작성자
2022-10-18
저희 매장은 폐기 아예 못 먹어서요ㅎㅎ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헐랭
2022-10-18
삼각김밥이나 샌드위치류는 자사 제품이라 바코드 찍어보면 폐기가 나오는데 다른 음료제품은 바코드가 달라서 폐기가 따로 나오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폐기찍으셔도 됩니다! 저도 폐기는 안먹어요~
좋아요
답글
답글달기
댓글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