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고싶네요.. 현장 안전감시단 이란 일 자체가 어디업체던 어디서 일을하던 쉬는시간이 거의 없고 계속 순찰돌아야되는방식이고 수시로 위치 현재 작업상태 특이사항 끈임없이 보고해야되서 1만용량이상보조배터리 항시필수고 비오면 비맞고돌고 더워도 계속 돌아야됩니다 돈을 괜히 많이주는게 아닙니다 작업자 짬되는사람들한텐 무시당하고 어디업체 작업자인지 그시공사 간부들이나 과장급이상오면 이름 직위 외워야되고 그닥할게 못되요
2022-08-19
할만해요 단 감시단은 쉬는건 사수부사수 쇼부 짱박히겠죠
화기.장비는 작업자끝날때까지 따라다니죠
2022-08-20
일에 비해서 돈도 적고 경력에 도움도 안되구요 감시단 업체들이 너무 많이 해 쳐먹어요 첨에 받는 안전화 근무복 이런거 급여에서 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