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조회 1,881•2022-01-21

2022-01-21
고생하세요~!
작성자
2022-01-21
ㄴ네~
2022-01-21
ㄴ혹시 파출어딘지알수있을까요?저도다녀보고싶네요ㅠ
삭제된 댓글입니다.
작성자
2022-01-21
ㄴ긴장하지말자 일오삼워크라고 여러군데 있는데 전 공덕으로 봐서 공덕으로 가서 수수료 내고 다니고 있어요! 네이버에 찾으면 나와요! 님도 공덕이 가까우시면 연락해서 파출 가서 등록하고 다니심되요.
작성자
2022-01-21
ㄴ긴장하지말자 요즘 알바몬 구인으로 구해도 일 못 구하는데... 이렇게라도 다니니 좋네요.
2022-01-21
파출사무소 사기아닐까했는데 거기괜찮나요? 세척일하는곳 아줌마들 텃새없어요?
작성자
2022-01-21
ㄴ앞으로갈 파출에서 문자로 일 주면 다니는거에요. 혼자 식당가서 설거지해요. 여태껏 사기는 없었네요.
작성자
2022-01-21
ㄴ앞으로갈 홀서빙도 있어요.
2022-01-21
ㄴ일오삼워크인가요 사무실이름이요
작성자
2022-01-22
ㄴ앞으로갈 네!
2022-01-22
홀은 안나가구 계속 주방에서 설거지만 하나요? 모자써도되나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작성자
2022-01-22
ㄴNV_35440**3 전 파출하는곳에서 설거지 쪽으로 일달라 그랬어요. 얼굴 피부가 마스크 써도 안 좋아서요 여기 153워크 공덕점 찾아서 문의해보세요. 여긴 저기 파출 사무실 가서 수수료 7만원 주고 등록하고 문자로 일주세요. 보내면 일 받아서 개인적으로 가는거에요. 그리고 그 식당에서 꾸준히 나오라고 안하는 이상 매일 일 가는 곳 달라요. 남자분이세요? 문의해보세요.
2022-01-23
동네마다 파출부 많아요 근데 매달 가입비 7만원 내야되고 처음 들어갈때부터 가입비 내야되요 그리고 가까운 식당도 있지만 멀리있는 식당들도 많아요 텃새부리는 아줌마들도 있고 돈은 당일날 거진 일 끝날때 줍니다